하루 6-7시간 운행하고 주로 목재번들 상하차 용도의 지게차인데 엔진오일 4개월에 한번정도 교환하는데
주기가 너무 짧은거 같다고 해서 교한주기 늘려도 될까요.?
4개월 마다 교환이 적절 한거 같은데.주위에서 빨리 교환 한디고 하네요.
그리고 엔진 이나 미션 보링하게 되면 비용 얼마나 나올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천서구 청라지게차 작성시간 22.11.12 6개월에 한번씩 하시면 됩니다
엔진 밋션 보링 할정도로 상태가 안좋은가요?!
5년 되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인천 서구 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11.12 네
가끔 경고등이 떳다가 사라져서 수리업자 콜 햇는데 엔진상태가 양호는 아니라고 하더군요.
더 타다가 상태봐서 보링 해야 할거 같다고..
너무 중량물 작업해서 지게차 연식에 비해 좋아 보이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인천서구 청라지게차 작성시간 22.11.12 인천 서구 고현준 엔진경고등 뜬다고 다 보링 하는건 아닙니다
잘 확인하셔야 해요 엔진경고등 뜨는건 보통 센서 문제구요
지게차모델명 / 경고등 메세지를 사진찍어서 올려보세요
-
작성자제일지게차 변중섭 작성시간 22.11.12 하루6시간이면 3달교환이예요..
6개월은 늦어요...
막타다가 때되면 팔생각이시라면...상관없을듯요..
그래서 중고차도 잘사셔야..연식대비차상태너무않좋은차 많더라구요..중고차알아보냐고 시운전해보니...
-
답댓글 작성자인천 서구 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11.12 3톤정도 하는 번들 하루에 몇시간씩 상하차 하니 지게차 상태가 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