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5년된 두산 5톤 지게차 엔진오일 교환주기 문의요.??

작성자인천 서구 고현준| 작성시간22.11.12| 조회수709|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천서구 청라지게차 작성시간22.11.12 6개월에 한번씩 하시면 됩니다

    엔진 밋션 보링 할정도로 상태가 안좋은가요?!

    5년 되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 인천 서구 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12
    가끔 경고등이 떳다가 사라져서 수리업자 콜 햇는데 엔진상태가 양호는 아니라고 하더군요.
    더 타다가 상태봐서 보링 해야 할거 같다고..
    너무 중량물 작업해서 지게차 연식에 비해 좋아 보이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 인천서구 청라지게차 작성시간22.11.12 인천 서구 고현준 엔진경고등 뜬다고 다 보링 하는건 아닙니다

    잘 확인하셔야 해요 엔진경고등 뜨는건 보통 센서 문제구요


    지게차모델명 / 경고등 메세지를 사진찍어서 올려보세요
  • 작성자 제일지게차 변중섭 작성시간22.11.12 하루6시간이면 3달교환이예요..
    6개월은 늦어요...
    막타다가 때되면 팔생각이시라면...상관없을듯요..
    그래서 중고차도 잘사셔야..연식대비차상태너무않좋은차 많더라구요..중고차알아보냐고 시운전해보니...
  • 답댓글 작성자 인천 서구 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12 3톤정도 하는 번들 하루에 몇시간씩 상하차 하니 지게차 상태가 안좋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