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표를 인쇄하는데 다른 프린터에서는 선이 다 인쇄되는데 제 프린터에서만 선이 다 인쇄 안되고 한줄 띄우고 인쇄되는데 엑셀 설정 문제인가요
참고로 프린트 드라이브를 새로 깔고 토너도 다른걸로 갈아봤는데 똑같은 현상이네요
엑셀프로그램의 무슨 기능때문일까요?
다음검색
엑셀 표를 인쇄하는데 다른 프린터에서는 선이 다 인쇄되는데 제 프린터에서만 선이 다 인쇄 안되고 한줄 띄우고 인쇄되는데 엑셀 설정 문제인가요
참고로 프린트 드라이브를 새로 깔고 토너도 다른걸로 갈아봤는데 똑같은 현상이네요
엑셀프로그램의 무슨 기능때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