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엑셀 표의 선이 일부만 인쇄되는 경우

작성자moleman|작성시간24.01.21|조회수200 목록 댓글 1

엑셀 표를 인쇄하는데 다른 프린터에서는 선이 다 인쇄되는데 제 프린터에서만 선이 다 인쇄 안되고 한줄 띄우고 인쇄되는데 엑셀 설정 문제인가요

참고로 프린트 드라이브를 새로 깔고 토너도 다른걸로 갈아봤는데 똑같은 현상이네요

엑셀프로그램의 무슨 기능때문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5.09.13 안녕하세요? [moleman]님...

    다른 프린터에선 잘 나온다하니 파일문제는 아닌듯 하고...
    일반적이라면 이런경우 프린터 드라이버도 업데이트하고 또 선 굵기를 0.5p 이상으로 설정해 보는것도 시도해 봄직 합니다.

    그럼 잘 해결되시길...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