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표의 선이 일부만 인쇄되는 경우 작성자moleman| 작성시간24.01.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윤슬 작성시간25.09.13 안녕하세요? [moleman]님...다른 프린터에선 잘 나온다하니 파일문제는 아닌듯 하고...일반적이라면 이런경우 프린터 드라이버도 업데이트하고 또 선 굵기를 0.5p 이상으로 설정해 보는것도 시도해 봄직 합니다.그럼 잘 해결되시길...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