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026.6.12(금요일) 아름다운섬 탐라국이동♡♡ > 전반기 벌초시작및종료(거금도)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1

#굿 모닝  제주♡♡

#제주> 광주공항으로 고고^^

#광주공항첫 항공기탑승 & 청명한라산.

#남도상공♡♡

#광주공항지하철> 송정역 KTX타고> 목포역이동^^

#광주송정역KTX.

#예항 목포역^^

#1번버스> 동부시장 마당집냉면맛집.

#추억에 도시락^^_^^

#오후 모든일정중 가장중요한 산소15시40분벌초시작(오후-거금도선산)

#전반기 벌초마무리(저녁19시30분)^^_^^

#예초기작동 이상무^^

#작업후 다시원점으로!!

#정리후 마무리(19시30분)^^-^^

#촌  집(거금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반기 벌초작업을 위하여 아름다운섬 제주를 뒤로 하구여 2박3일 일정으로 기분좋게 달려가 봄니다^^ 광주>목포>거금도 먼길이지만 날씨도 좋아 굿 굿 데이 입니다. 목포에서 냉면맛집에 중식을 하고 이렇게 전반기 특이사항없이벌초를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조상님께서 가족모두 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듯 합니다.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