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026.6.12(금요일) 거금대교 석양♡♡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1

#낙  조♡♡

#녹동항 바다정원.

#2차는 컵라면과함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조금 늦은시간 벌초를 마치고 거금대교 낙조를 바라보면서. 참 이쁘기도 합니다.벌초를 이상없이 마치고 오면서 녹동항> 남도 바다와어우러져 명풍석양을 볼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하루에 피로를 석~~양애 담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