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6.12(금요일) 거금대교 석양♡♡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조금 늦은시간 벌초를 마치고 거금대교 낙조를 바라보면서. 참 이쁘기도 합니다.벌초를 이상없이 마치고 오면서 녹동항> 남도 바다와어우러져 명풍석양을 볼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하루에 피로를 석~~양애 담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