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2(금요일) 거금대교 석양♡♡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낙 조♡♡#녹동항 바다정원.#2차는 컵라면과함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조금 늦은시간 벌초를 마치고 거금대교 낙조를 바라보면서. 참 이쁘기도 합니다.벌초를 이상없이 마치고 오면서 녹동항> 남도 바다와어우러져 명풍석양을 볼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하루에 피로를 석~~양애 담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