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6
골드스타 한일훼리호. 현재 목포는 새벽01시에 출향하는 배갸 금,토요일 운항하시만 사정이 여치치 않아 운향횟수가 줄어듬. 여기완도에서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새벽02시30분에 출발하여 아침05시20분 제주항국제여객선터미널 정시도착!! 2박3일 부족한 일정이였지만 산소벌초 & 남도먹거리 잘 먹고 구경도 잘 하구 아름다운 섬 제주도 이상없이복귀하여 봄니다. 모두 한주도 행복데이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