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6.15(월요일) 제주항국제여객선터미널 정시도착^^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골드스타 한일훼리호. 현재 목포는 새벽01시에 출향하는 배갸 금,토요일 운항하시만 사정이 여치치 않아 운향횟수가 줄어듬. 여기완도에서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새벽02시30분에 출발하여 아침05시20분 제주항국제여객선터미널 정시도착!! 2박3일 부족한 일정이였지만 산소벌초 & 남도먹거리 잘 먹고 구경도 잘 하구 아름다운 섬 제주도 이상없이복귀하여 봄니다. 모두 한주도 행복데이 하시길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