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026.6.15(월요일) 제주항국제여객선터미널 정시도착^^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1

#2026.6,15(월요일) 오전05시10분.

#삼화중부화력발전소.

#제주국제항여객선터미널 & 동부두^^

#굿 굿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푸른패러스쿨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골드스타 한일훼리호. 현재 목포는 새벽01시에 출향하는 배갸 금,토요일 운항하시만 사정이 여치치 않아 운향횟수가 줄어듬. 여기완도에서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새벽02시30분에 출발하여 아침05시20분 제주항국제여객선터미널 정시도착!! 2박3일 부족한 일정이였지만 산소벌초 & 남도먹거리 잘 먹고 구경도 잘 하구 아름다운 섬 제주도 이상없이복귀하여 봄니다. 모두 한주도 행복데이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