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상상의 세계

작성자무쏘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승승장구 작성시간26.06.22 new "진실함은 마셔도 배탈이 나지 않는 계곡물 같기만 하다"- 전혀 와 닿지 않는 말.
    진실하면 이용만 당한다. - 깊은 산속 계곡물 함부로 마셨다가는 뱀 낳는다(어릴때 어른들 말씀)
    자본주의든 개인주의든 함께 걷고 함께 먹으며 함께 한잔하는 그 때가 최고!!!
    수고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무쏘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매번 함께 산을 오르던 승승님 보이지 않아 못내 서운터니만요
    건강관리 잘하세요
    살라고 산에 가신다는 그말이 자꾸 떠오릅니다
    언제나 응원하는 동지입니다
  • 작성자 유도사((유성재)) 작성시간26.06.22 new 무쏘꿈,님.!
    산행기 독촉을 하지 않아도, 그대만의 스타일로,쓰기를 기대하고 희망합니다. 은유 뒤에 숨겨진 단어를 찾을 수 없을 때가 많지만, 그럼에도 님의 짧은 글은 나와 다른 이들에게 사유의 시간, 사유의 필요성, 사유의 핑게꺼리가 될듯 합니다.
    고로, 무쏘꿈,님.!!
    산행기는 필히 올리시요.- 우린 이미 중독되어 있으므로,,-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무쏘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지금까지 올렸던 산행기를 보며
    아 이제는 그만 올려야 겠다
    자칫 잘난 척이 과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곤했습니다
    그래도 이번 산행에서 하셨던 경험담은
    불현듯 2017년 쯤 재인쇄한 책에서 밥 딜런이 말했던 한 문장이 떠올랐습니다
    '영속되는 순간적 이미지' 덕산재까지 맴돌긴 했습니다
    건강한 밤 보내십시요
  • 작성자 홍아 작성시간26.06.22 new
    멋진데요
    철학, 분석,상상
    자유롭게 넘나드는 무한한 세상 입니다
    다른 얼굴로 산봉우리들이 걸어올 것만 같으다는 말씀
    마치 단발머리 그소녀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무쏘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모라역 동지님 홍아님~ㅋ
    고맙습니다
    아는 얼굴이라고 잡문에 칭찬을 말씀해주셔서요
    19때의 홍님이 떠오릅니다
    참 대단한 사람이다 끝까지 한 구간을 놓치지 않고 오는 저 뜨거움 말입니다
    다른 산악회 팀들을 만나면 낙동산악회에 대단한 사람이 있다고,
    홍님과 승승님 이야기할 때가 있습니다
    함께여서 항상 고맙습니다
  • 작성자 청보리조경순 작성시간26.06.22 new 아시나요?
    저는 늘 무소꿈님을 비롯하여
    함께하신 산님들이 있어 늘 행복합니다.멋진글로 산행기 올려주신 무소꿈님 볼거리를 만들어 주시고 우렁찬 목소리로 지겹지않고 해맑게
    산길을 걷게 해주셔서 또한 걷는 발길발길마다 감사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무쏘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갈수록 무서버지는 총무님!
    그래도 울 총무님 수고로움이 얼마나 큰지 잘 알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고 표가 잘 나지 않은 집안의 잡일 같은 거 말입니다 그런데 그 작게 보이는 일들을 누군가 하지 않으면 매끄럽지 못하고 어딘가 흉가 같은 분위기를 만들곤 한다는 사실입니다
    하여간 울 총무님이 만드시는 새로운 규칙들 잘 지키도록 하겠습돠~~ㅋ
    추우웅~~새애앵
  • 답댓글 작성자 승승장구 작성시간12:45 new 고함 지르면
    산돼지, 고라니, 토끼 등
    산짐승 모두가 일어나 큰소리로 웁니다.
    그러므로
    조용히 다녀야 되겠지요😀
  • 작성자 최수영(왕서방) 작성시간26.06.22 new ✨️☕️
    무쏘꿈님도, 그리고 함께 걸었던 모든 낙동대간님들도 늘 여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가슴 먹먹하고도 청량한 산행 후기, 마음 깊이 잘 읽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무쏘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29 new 왕서방님, 닉네임을 부를 때마다 정겨움이 가득합니다
    이번 산행 후 브라보콘 정말 달달해 좋았습니다
    역시나 나는 이성적이고 추상적인 예약보다
    지금 당장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훨씬 맛이 있었습니다
    함께 걷는 왕서방님 있어서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승승장구 작성시간12:45 new 무쏘꿈 달달한 거 좋아하면 당뇨라 하든데😰
  • 작성자 산사랑제이 작성시간15:13 new 묵직한 산행기, 많은것을 생각하게 하고, 많이 생각해도
    알듯 모를듯 한 오묘한 논리에 부족한 저의 사유의 한계를 느낌니다. 언제나 멋진 산행기로 대원들의 사유의 폭을 넓혀주고, 산행의 정서를 풍요롭게 해주는 무쏘꿈님의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장거리 산행 수고 많으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