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삼 나눔터

민족화회학교 3기 제주도 순례

작성자백아가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10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성동 아브라함 | 작성시간 26.06.16 뜻 깊은 여행 되셨을 듯 하십니다~♡
    '민족 화해 학교'의 의미있는 진행'과 연속적인 3기생'들의 평화'를 위한 순례의 노력'에 진심어린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요~^^♡화이팅
  • 작성자백아가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황사평성지와 용수성지 그리고 김기량순교기념관을 관람하며 4,3평화공원에서 제주도의 아픔을 들으며 민족간에도 화해가 필요함을 느낀 순례였습니다
  • 작성자박명주데레사 | 작성시간 26.06.18 참 뜻깊은 순례길이 되셨네요~
    모두가 하나되고 일치하는 그날까지
    힘을 모아~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