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성동 아브라함 작성시간 26.06.16 뜻 깊은 여행 되셨을 듯 하십니다~♡
'민족 화해 학교'의 의미있는 진행'과 연속적인 3기생'들의 평화'를 위한 순례의 노력'에 진심어린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요~^^♡화이팅 -
작성자백아가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황사평성지와 용수성지 그리고 김기량순교기념관을 관람하며 4,3평화공원에서 제주도의 아픔을 들으며 민족간에도 화해가 필요함을 느낀 순례였습니다
-
작성자박명주데레사 작성시간 26.06.18 참 뜻깊은 순례길이 되셨네요~
모두가 하나되고 일치하는 그날까지
힘을 모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