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화회학교 3기 제주도 순례 작성자백아가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성동 아브라함 작성시간26.06.16 뜻 깊은 여행 되셨을 듯 하십니다~♡ '민족 화해 학교'의 의미있는 진행'과 연속적인 3기생'들의 평화'를 위한 순례의 노력'에 진심어린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요~^^♡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아가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황사평성지와 용수성지 그리고 김기량순교기념관을 관람하며 4,3평화공원에서 제주도의 아픔을 들으며 민족간에도 화해가 필요함을 느낀 순례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명주데레사 작성시간26.06.18 참 뜻깊은 순례길이 되셨네요~모두가 하나되고 일치하는 그날까지힘을 모아~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