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승리백배 (중랑구 을) 작성시간22.11.04 국본 대표가 개국본을 지키라고 문열어 주지말고 경찰에 전화하라고 지시했는데 그 지시를 어기고 문을 열어준 김희경이 잘못한것이며 의자를 김희경에게 던짓것이 아니거늘 대표 지시를 어기고 이 시국에 개국본을 나쁜 자들에게 팔아넘기려는 저 배신자를 내가 대표였다면 더 한 짓도 했을것 같은 마음이 든네! 그리고 김희경을 보호하려는 남자가 보호한답시고 손으로 의자가 던져진 쪽으로 더 밀쳐서 넘어지고있네. 작정을하고 쇼를 했네! 어디 감히 개국본 직원이 개국본과 개총수를 위험에 빠트리는 배신을 때리다니 가슴이 무너지고 가슴이 터지는 일이 일어났네.
-
작성자 승리백배 (중랑구 을) 작성시간22.11.04 개국본 대표가 개국본을 지키라고 문열어 주지말고 경찰에 신고전화하라고 지시했는데 그 지시를 어기고 문을 열어준 김희경이 잘못한것이다.의자를 김희경에게 던짓것이 아니고 유리문을 행해 던진것이 식탁에 맞아 퉁겨서 김희경있는 쪽으로 간 거라던데요. 대표 지시를 어기고 이 시국에 개국본을 나쁜 자들에게 팔아넘기려는 저 배신자를 보고도 침착하게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내가 대표였다면 더 한 짓도 했을것 같은 마음이 든네! 그리고 김희경을 보호하려는 남자가 보호한답시고 손으로 의자가 던져진 쪽으로 더 밀쳐서 넘어지고있네. 작정을하고 쇼를 했네! 어디 감히 개국본 직원이 개국본과 개총수를 위험에 빠트리는 배신을 때리다니 가슴이 무너지고 가슴이 터지는 일이 일어났네.
-
작성자 개혁 비숑맘(광주) 작성시간22.11.06 이상황의 Cctv영상을 자막까지 넣어 짤로 만들고 고소장까지 작성하여 보관하고 있었음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는임기말 대표의 흠집을 잡아 고소를 하기위함이고 더나아가 차후 개국본 운영의 모든 일체를 자신들의 기획대로 이루기 위해 월권 해당행위자들이 이 상황의 모두를 미리 계획하고 계획된 음모가 일사천리로 착착 이뤄지고 있었다고 보여집니다.
그렇기에 더탐사 하발이들에게 팔만 조금 스친 영상을 자막까지 넣어 제공하여 고발위임까지 한것 같고,
개검들이 기우제 수사를 하더니 개국본 직원 5적이 그물망을 쳐놓고 ''한건만 걸려라''에 이종원 대표께서 말려들어 걸렸네요.
직원5적들이 의자던진 빠른 영상으로 이종원 대표죽이기에 여론몰이를 하고 있는데. 느린영상에 사건의 진실이 다 담겨있음으로 널리공개해서 사건의 진실을 바로잡아야 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