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 못보고 책이랑 사진에 의지하려니까 힘이 드네요;;;
석회암이 변성작용을 받으면 대리암이 된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사진으로 보니 너무 비슷하게 생겨서요ㅠㅠ
둘 다 염산이랑 반응한다던데...
혹시 아는 분 안계세여??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_-;;;-ㅁ-;; 작성시간 12.05.02 잘 배우고갑니다
-
작성자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5.03 답변 달아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당^^
-
작성자푸른창 작성시간 12.05.11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nayo 작성시간 13.04.20 여러분 석회암과 대리암은 같습니다 다만 석회암은 암석명이고 대리암은 석회암을 가공하여 용도에 맞게 사용할때 쓰이는 용어입니다 본질적으로는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싸라빠숑용진 작성시간 13.07.22 석회암은 퇴적암이고 대리암은 변성암이라 산상도 달라지는 ..구분해야 되지 않을까용?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