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석회암과 대리암은 어떻게 구별하나요??ㅠ

작성자맑은|작성시간12.05.02|조회수1,008 목록 댓글 8

 

실물 못보고 책이랑 사진에 의지하려니까 힘이 드네요;;;

 

석회암이 변성작용을 받으면 대리암이 된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사진으로 보니 너무 비슷하게 생겨서요ㅠㅠ

 

둘 다 염산이랑 반응한다던데...

 

혹시 아는 분 안계세여??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_-;;;-ㅁ-;; | 작성시간 12.05.02 잘 배우고갑니다
  • 작성자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5.03 답변 달아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당^^
  • 작성자푸른창 | 작성시간 12.05.11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nayo | 작성시간 13.04.20 여러분 석회암과 대리암은 같습니다 다만 석회암은 암석명이고 대리암은 석회암을 가공하여 용도에 맞게 사용할때 쓰이는 용어입니다 본질적으로는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싸라빠숑용진 | 작성시간 13.07.22 석회암은 퇴적암이고 대리암은 변성암이라 산상도 달라지는 ..구분해야 되지 않을까용?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