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게시판』

오늘5시 주말이니 다들 여기서 보죠

작성자그레이트찌게|작성시간26.06.20|조회수100 목록 댓글 10

독일 화이팅. 무조건 이겨서 위닝멘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린스만팬 | 작성시간 26.06.21 new 다행히 다시 들왔네요
  • 작성자L.포돌스키 | 작성시간 26.06.21 new 역시나 사네 오른발을 못쓰니 상대가 다 알고 막네요
  • 작성자L.포돌스키 | 작성시간 26.06.21 new 하 역습 한방에 쳐먹히네요
  • 작성자그레이트찌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두번의 골 취소...
  • 작성자L.포돌스키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니 진짜 코트디 수비가 박스안에 저렇게 많은데 무시알라 비르츠 삽질만 하네요 피지컬이 딸리는데 뭔 드리블만 비르츠는 전반 마지막도 뭘 3명 사이에서 저 지랄인지 그냥 정발로 슛을 갈겨야지 하 한숨만 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