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화이팅. 무조건 이겨서 위닝멘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린스만팬 작성시간 26.06.21 new
다행히 다시 들왔네요
-
작성자L.포돌스키 작성시간 26.06.21 new
역시나 사네 오른발을 못쓰니 상대가 다 알고 막네요
-
작성자L.포돌스키 작성시간 26.06.21 new
하 역습 한방에 쳐먹히네요
-
작성자그레이트찌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두번의 골 취소...
-
작성자L.포돌스키 작성시간 26.06.21 new
아니 진짜 코트디 수비가 박스안에 저렇게 많은데 무시알라 비르츠 삽질만 하네요 피지컬이 딸리는데 뭔 드리블만 비르츠는 전반 마지막도 뭘 3명 사이에서 저 지랄인지 그냥 정발로 슛을 갈겨야지 하 한숨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