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게시판』

아 ㅅㅂ

작성자까르르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 목록 댓글 9

프랑스 안만나서 좋아해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s lied der deutschen | 작성시간 26.06.21 하베르츠 슈팅도 아깝네요!
  • 작성자까르르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심판이 골 취소 말고는 휘슬을 불 생각이 없나봅니다
  • 작성자묵사발 | 작성시간 26.06.21 예상은 했지만 진짜 못하네요. 이제 월드컵도 마음 비우고 봐야겠습니다.
  • 작성자L.포돌스키 | 작성시간 26.06.21 잘 할수 있는데
    이건 나겔이가 망친 전반입니다
  • 작성자최강V4 | 작성시간 26.06.21 제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