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작성자까르르쟁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클린스만팬 작성시간26.06.21 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포돌스키 작성시간26.06.21 자네 비르츠 무시알라 뭐하는건지 저 수비수들 많은 공간에서 뭘 저렇게 패스질만 하냐 단순하게 가야지 답답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스 작성시간26.06.21 하 다못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포돌스키 작성시간26.06.21 자네는 진짜 빼야함 저새끼가 템포 다 말아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s lied der deutschen 작성시간26.06.21 하베르츠 슈팅도 아깝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르르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심판이 골 취소 말고는 휘슬을 불 생각이 없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묵사발 작성시간26.06.21 예상은 했지만 진짜 못하네요. 이제 월드컵도 마음 비우고 봐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포돌스키 작성시간26.06.21 잘 할수 있는데이건 나겔이가 망친 전반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강V4 작성시간26.06.21 제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