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게시판』

무시알라 유로에서는 잘했는데

작성자호랑이캡틴에펜베르크|작성시간26.06.21|조회수106 목록 댓글 7

월드컵은 그나브리 사네와 별 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얀커 | 작성시간 26.06.21 2222..
  • 작성자나치오날엘프 | 작성시간 26.06.21 부상이후 아직 감을 못잡네요
    지금 카를한테 독일팬들이 뭘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는데 4년전 무시알라에 비할바는 못됩니다 무시알라는 그때 이미 월드클래스 기량에 마켓가치가 거의 탑수준이었어요
    어린 선수들은 큰 부상 하나로 역대급 재능에서 그저그런 선수로 전락하는 경우가 많죠 스페인 가비처럼 말이죠
    전 카를도 몇년 더 봐야된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다이슬러팬 | 작성시간 26.06.21 부상이후 확실히 원폼을 되찾지는 못한거 같습니다
  • 작성자스타스 | 작성시간 26.06.21 확실히 마무리가 안좋음
  • 작성자effenberg | 작성시간 26.06.21 폼 찾아야 하는데 현재 하베르츠 원톱에 무시알라 비르츠가 골을 넣고 흔들어 주는 그림이 잘 안나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