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클린호프작성시간26.06.21
솔직히 잘하는 선수는 맞는데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닙니다. 실력뿐만 아니라 외적으로도 좀 강인한 인상을 갖고 있는 선수를 선호하기에 항상 멍한 표정이라 그냥 나오니까 보는 거죠. 잘해도 마음이 잘 안 가는 선순데 못하면 성질날 수 밖에 없습니다.
작성자나치오날엘프작성시간26.06.21
부상이후 아직 감을 못잡네요 지금 카를한테 독일팬들이 뭘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는데 4년전 무시알라에 비할바는 못됩니다 무시알라는 그때 이미 월드클래스 기량에 마켓가치가 거의 탑수준이었어요 어린 선수들은 큰 부상 하나로 역대급 재능에서 그저그런 선수로 전락하는 경우가 많죠 스페인 가비처럼 말이죠 전 카를도 몇년 더 봐야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