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게시판』

슐로터백 부상아웃 이네요 ㅠ

작성자클린스만팬|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10

오피셜 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포돌스키 | 작성시간 02:25 new 이렇게 된 이상 뤼디거가 잘해주길 바랍니다 ㅠ
  • 작성자클린호프 | 작성시간 06:56 new 남은 기간동안 대표팀과 동행하기는 한다고 하네요.
    과연 강팀 상대로 버텨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독일이 보아텡, 프리드리히, 메르테자커, 람 4백으로 아르헨티나를 4대0으로 꺾었던 2010남아공월드컵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중앙수비는 평범해보일 수도 있지만 메레기를 잘 틀어 막았었습니다.

    허를 찌르는 패서 하나가 날라 갔으니 창의성은 분명히 떨어지게 되는데 이제 중미 파블로비치와 은메차에게 기대를 걸어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얀커 | 작성시간 07:26 new 이번대회 은메차가 잘하더라고요
  • 작성자폭군피터아츠 | 작성시간 2시간 22분 전 new 안톤,뤼디거,티아우 이정도인가요? 자리 메꿀수있는 선수들이...
    아무튼 부상선수의 빠른쾌유를 바라며 더 선수들이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작성자묵사발 | 작성시간 1시간 56분 전 new 솔직히 중요한 순간에 중요 선수들이 부상 당해서 나가 떨어지면 짜증나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