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클린호프작성시간06:56new
남은 기간동안 대표팀과 동행하기는 한다고 하네요. 과연 강팀 상대로 버텨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독일이 보아텡, 프리드리히, 메르테자커, 람 4백으로 아르헨티나를 4대0으로 꺾었던 2010남아공월드컵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중앙수비는 평범해보일 수도 있지만 메레기를 잘 틀어 막았었습니다.
허를 찌르는 패서 하나가 날라 갔으니 창의성은 분명히 떨어지게 되는데 이제 중미 파블로비치와 은메차에게 기대를 걸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