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게시판』

슐로터백 부상아웃 이네요 ㅠ

작성자클린스만팬|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6

오피셜 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르르쟁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센터백은 서브 마저도 귀한데 너무 안타깝네요
  • 작성자J Klinsmann | 작성시간 26.06.22 new 아ㅠ 젠장
  • 작성자effenberg | 작성시간 26.06.22 new 왼발 쓰는 유일한 수비수인데 큰일이네요 ㅠㅠ
  • 작성자얀커 | 작성시간 26.06.22 new 절망적이네요
  • 작성자L.포돌스키 | 작성시간 02:25 new 이렇게 된 이상 뤼디거가 잘해주길 바랍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