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로터백 부상아웃 이네요 ㅠ 작성자클린스만팬|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오피셜 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르르쟁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센터백은 서브 마저도 귀한데 너무 안타깝네요 작성자J Klinsmann | 작성시간 26.06.22 new 아ㅠ 젠장 작성자effenberg | 작성시간 26.06.22 new 왼발 쓰는 유일한 수비수인데 큰일이네요 ㅠㅠ 작성자얀커 | 작성시간 26.06.22 new 절망적이네요 작성자L.포돌스키 | 작성시간 02:25 new 이렇게 된 이상 뤼디거가 잘해주길 바랍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