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게시판』

안톤이나 티아우는 못쓸 수준인가요?

작성자얀커|작성시간26.06.23|조회수95 목록 댓글 7

뤼디거는 정말 보기싫은데..
대표팀의 현재와 미래 모두 포기하는 선택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yang_a_ | 작성시간 06:40 new 세리아A 우승팀 인터밀란 주전 센터백 비세크도 있습니다 196cm 피지컬 괴물에다가 스피드 또한 뛰어납니다 지금보다도 미래가 더 좋은 유망주라기엔 나이가 조금 있지만 2000년생으로 어리구요 만으로 25살입니다 지켜봐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얀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프라이부르크 유로파 결승주역 마티아스 긴터라도 데려왔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J Klinsmann | 작성시간 26.06.23 new yang_a_ 왜 현재 스쿼드에 안 뽑았을까요ㅠ
  • 작성자다이슬러팬 | 작성시간 14:32 new 티아우 현폼은 뤼디거보다 나을듯요
  • 작성자스타스 | 작성시간 14:52 new fm에선 늘 잘해주는 티아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