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클린호프 작성시간26.06.23 new
볼테마데를 보기 위해 뉴캐슬 경기 자주 봤는데 티아우는 주전으로 뛰는 선수입니다. 늘 평타는 쳐주고 공 잡으면 안정적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그리고 세트피스상황에서 헤딩으로 득점할 수 있는 선수죠. 하지만 몇 번 실책을 저지르는 걸 본 적이 있네요.
그리고 슐로터벡을 보기 위해 도르트문트 경기도 자주 봤는데 안톤은 그냥 무존재입니다. 중앙수비로 마땅히 뽑을 선수가 없어서 뽑은 느낌이네요.
얘 안 뽑으면 남는 선수라면 코흐 정돈데 얘는 거의 뭐 자동문이니...
에콰도르전에는 티아우에게 기회를 좀 줘봤으면 하는데 나겔스만 선수기용이 늘 저랑은 잘 안 맞는 거 같더군요. 만약 나온다면 안톤이 나올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