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디거는 정말 보기싫은데..
대표팀의 현재와 미래 모두 포기하는 선택같아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 Klinsmann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 대표팀 뎁스가 왜케 얇은지...ㅠ
-
작성자클린호프 작성시간 26.06.23 new
볼테마데를 보기 위해 뉴캐슬 경기 자주 봤는데 티아우는 주전으로 뛰는 선수입니다. 늘 평타는 쳐주고 공 잡으면 안정적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그리고 세트피스상황에서 헤딩으로 득점할 수 있는 선수죠. 하지만 몇 번 실책을 저지르는 걸 본 적이 있네요.
그리고 슐로터벡을 보기 위해 도르트문트 경기도 자주 봤는데 안톤은 그냥 무존재입니다. 중앙수비로 마땅히 뽑을 선수가 없어서 뽑은 느낌이네요.
얘 안 뽑으면 남는 선수라면 코흐 정돈데 얘는 거의 뭐 자동문이니...
에콰도르전에는 티아우에게 기회를 좀 줘봤으면 하는데 나겔스만 선수기용이 늘 저랑은 잘 안 맞는 거 같더군요. 만약 나온다면 안톤이 나올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yang_a_ 작성시간 06:40 new
세리아A 우승팀 인터밀란 주전 센터백 비세크도 있습니다 196cm 피지컬 괴물에다가 스피드 또한 뛰어납니다 지금보다도 미래가 더 좋은 유망주라기엔 나이가 조금 있지만 2000년생으로 어리구요 만으로 25살입니다 지켜봐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얀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프라이부르크 유로파 결승주역 마티아스 긴터라도 데려왔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J Klinsmann 작성시간 26.06.23 new
yang_a_ 왜 현재 스쿼드에 안 뽑았을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