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일 출석방

6월24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李相載(相)|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4

오늘이 가면
내일이 온다기에
일찍 잠자리에 들었는데...

아침에 눈을 떠보니
내일은 간 데 없고
오늘만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알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내일의 발판이고

내일은
오늘의 희망이라는 것을...

너무 잘하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를
힘들게 하는 일입니다

너무 완벽하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에게
고통을 주는 일입니다

너무 앞서가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를
괴롭히는 일입니다

너무 아등바등
살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일입니다

조금 가볍게 살아가도
나쁠 건 없읍니다

조금 더 여유로운
삶을~!
오늘 하루도
건강가득한
멋진 시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준희(형) | 작성시간 00:58 new 언제나
    편안하고 즐거운하루
    건강한 하루가 되세요..^^
  • 작성자(마곡공)이남희 | 작성시간 03:38 new 우리들의 소중한 삶은 하늘이 주신 것이고
    행복은 우리들이 만드는 것 이랍니다
    오늘 하루도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李平浩(雨) | 작성시간 04:03 new 출석부 의 글이 좋은데요. 공감 합니다.
    오늘은 오월 초 열흘 이고 , 간지는 己巳 이고 오행은 木 입니다.
    무소유라는 법정 스님의 말을 소개 합니다.
    " 침묵의 의미는 쓸데 없는 말을 하지 않는 대신 당당 하고 참된 말을 하기
    위해서지 비겁한 침묵을 고수 하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어디 에도 꺼릴게 없는
    사람 만이 당당한 말을 할수 있다. 당당한 말이 흩어진 인간을 결합시키고,
    밝은 통로를 뚫을수 있다." 온갖 말들이 난무한 요즘 새겨 볼만 해서 소개 합니다.
    오늘도 고운날 되세요.
  • 작성자이두형(양정) | 작성시간 14분 전 new 아직도 여독이 풀리지 않았는지 어제 오늘
    정신없이 잠만 자고 멍하니 생활하고 있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