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힐링1027차후기

작성자山野草(박창순)|작성시간26.06.07|조회수159 목록 댓글 26

심봤다~~~~
청산님이. 온산을 매의눈으로 쓸고다니면서
힘들게 눈맟춤한
실로 오랜많에본
대궁이붉은. 대형산삼 오구오엽심
보습입니다^^묵직합니다

진심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늘의장원산삼
아이스크림도
쏘시구.
촉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지 | 작성시간 26.06.08 청산님 축하드립니다.
    대형 오구산삼
    지난해도 구경시켜 주시더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좋은 심드시고
    다음주도 건강한 산행 기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산 | 작성시간 26.06.08 아지니~~~ㅁ,
    요새 뜸하시네요.
    담주 아이스크림도 제가 예약했으니 오셔서 드세요.
  • 작성자강변 | 작성시간 26.06.09 아이스크림을 얻어 먹으러 가야하는지 한턱 쏘러가야 하는건지 고민스럽네요
    5구심 채심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무창포 | 작성시간 26.06.09 대물 보신거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난장이바위솔 | 작성시간 26.06.13 산삼있는 산이요
    어디서 왔소 하시며
    산에서
    하산하시라고 하시던 청산님
    그날도 그렇게 말씀하시고
    대물 손맛을 보셨나봐요

    5구 산삼
    축하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