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힐링1027차후기

작성자山野草(박창순)|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산 작성시간26.06.08 축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담 주에도 또 아이스크림 사겠습니다.

    날씨는 꾸무리해도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입니다.
    회원님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 아지 작성시간26.06.08 청산님 축하드립니다.
    대형 오구산삼
    지난해도 구경시켜 주시더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좋은 심드시고
    다음주도 건강한 산행 기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시간26.06.08 아지니~~~ㅁ,
    요새 뜸하시네요.
    담주 아이스크림도 제가 예약했으니 오셔서 드세요.
  • 작성자 강변 작성시간26.06.09 아이스크림을 얻어 먹으러 가야하는지 한턱 쏘러가야 하는건지 고민스럽네요
    5구심 채심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무창포 작성시간26.06.09 대물 보신거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난장이바위솔 작성시간26.06.13 산삼있는 산이요
    어디서 왔소 하시며
    산에서
    하산하시라고 하시던 청산님
    그날도 그렇게 말씀하시고
    대물 손맛을 보셨나봐요

    5구 산삼
    축하드립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