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봤다~~~~
청산님이. 온산을 매의눈으로 쓸고다니면서
힘들게 눈맟춤한
실로 오랜많에본
대궁이붉은. 대형산삼 오구오엽심
보습입니다^^묵직합니다
진심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늘의장원산삼
아이스크림도
쏘시구.
촉하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지 작성시간 26.06.08 청산님 축하드립니다.
대형 오구산삼
지난해도 구경시켜 주시더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좋은 심드시고
다음주도 건강한 산행 기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산 작성시간 26.06.08 아지니~~~ㅁ,
요새 뜸하시네요.
담주 아이스크림도 제가 예약했으니 오셔서 드세요. -
작성자강변 작성시간 26.06.09 아이스크림을 얻어 먹으러 가야하는지 한턱 쏘러가야 하는건지 고민스럽네요
5구심 채심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무창포 작성시간 26.06.09 대물 보신거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난장이바위솔 작성시간 26.06.13 산삼있는 산이요
어디서 왔소 하시며
산에서
하산하시라고 하시던 청산님
그날도 그렇게 말씀하시고
대물 손맛을 보셨나봐요
5구 산삼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