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청산을 원하고있어요
이에 조합에서 재감정해야한다고 했는데 말이 안 되죠
감정가대로 보전한다해놓고 기대하고 있다 뒤통수 맞았네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상미 작성시간 26.06.18 이사를..시키고...딴 소리 합니다......서울아파트 다시 들어가야 됩니다.
다시 조정하면...빌라도 얻지 못합니다...지금 죽겠습니다..... -
작성자박지영 작성시간 26.06.18 그니까요 감정평가다시하고
거기서 조합비빼고 이주비대출이자빼면 알거지될것같은데요 ㅠ
감정가는 그대로 유지되는게 통상기준같은데요
말이 바뀌면 안될것같아요 -
작성자강상미 작성시간 26.06.19 조합에서 쓴 비용도...제한다고 하는데...법무사에서 그건 현금청산 하는분 에게...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주후 150일 ..현금청산 해야 된다구...함
분담금...이렇게 많으면...누가 들어 갑니까 ??????? -
작성자나는나에요 작성시간 26.06.19 조합이 일도 너무 늦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