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은 저층 분양 안하기로 한거 아니였어요? 작성자콘칩|작성시간26.06.21|조회수1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조회해 보니깐 084.8307A 4층이던데 조합이 저층분양 안하기로 들었는데 거짓말인건가요? 이거 뭔가요? 조합원인데 그렇지 일반분양보다 안좋은 저층 당첨되면 조합원으로써 혜택이 뭔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조합원 분양신청이 100% 이기 때문에 층 구분이 없읍니다~~ 작성자나는나에요 | 작성시간 26.06.22 저도4층인데 낮은층 선호해서 그려려니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