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합은 저층 분양 안하기로 한거 아니였어요?

작성자콘칩|작성시간26.06.21|조회수101 목록 댓글 2

지금 조회해 보니깐

 

084.8307A

 

4층이던데

 

조합이 저층분양 안하기로 들었는데 거짓말인건가요?

 

이거 뭔가요?

 

조합원인데 그렇지 일반분양보다 안좋은 저층 당첨되면

 

조합원으로써 혜택이 뭔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조합원 분양신청이 100% 이기 때문에 층 구분이 없읍니다~~
  • 작성자나는나에요 | 작성시간 26.06.22 저도4층인데 낮은층 선호해서 그려려니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