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꼰대들의 이야기

분당 마지막 식사는 좋구먼에서

작성자엘파소|작성시간26.06.15|조회수133 목록 댓글 1

분당 마지막 외식은

율동공원에 좋구먼에서

이번엔 쭈꾸미 대신 코다리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금까지 좋구먼의 우리식사 코스는 언제나 쭈꾸미 정식에 지평막걸리 반주 였는데
    처음 코다리를 시켜봤는데 별로라고 쭈꾸미로 다시 돌아가야할듯 하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