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마지막 식사는 좋구먼에서 작성자엘파소|작성시간26.06.15|조회수1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당 마지막 외식은율동공원에 좋구먼에서이번엔 쭈꾸미 대신 코다리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금까지 좋구먼의 우리식사 코스는 언제나 쭈꾸미 정식에 지평막걸리 반주 였는데처음 코다리를 시켜봤는데 별로라고 쭈꾸미로 다시 돌아가야할듯 하네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