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마지막 식사는 좋구먼에서 작성자엘파소|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엘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지금까지 좋구먼의 우리식사 코스는 언제나 쭈꾸미 정식에 지평막걸리 반주 였는데처음 코다리를 시켜봤는데 별로라고 쭈꾸미로 다시 돌아가야할듯 하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