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분당 마지막 식사는 좋구먼에서

작성자엘파소|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엘파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지금까지 좋구먼의 우리식사 코스는 언제나 쭈꾸미 정식에 지평막걸리 반주 였는데
    처음 코다리를 시켜봤는데 별로라고 쭈꾸미로 다시 돌아가야할듯 하네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