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반찬꾸러미

대표자 박 미정

주소 경북 구미시 오태동 금오대로22길 29-5 1층상가

전화번호 010-7163-2660

이메일 pmj3369@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671-16-00026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ggureumi/WnSs/1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9-경북구미-039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요아래 이벤트배송용 주소전달방란을 새로만들었습니다
    보시는대로 자물통거시고 주소올려주세요...저한테 주소한번이라도 주신분들은 안주셔도됩니다
    작성자 밀알 작성시간 15.12.26
  • 오랜만에 반찬 꾸러미 방에 들어왔습니다.엎치락 뒤치락 거리다가 어찌 이리도 오기 힘든지 밀알님 잘 지내시지요
    잊혀지려 하지만 그래도 인연이라 생각하며 삽니다.올해도 저물어가는데 스님이 스쳐지나갑니다.내 종교가 기독교라 해도
    자신의 잣대로 이야기하고는 사라지니 허 참 세상의 어느하나 내가 할수 있는게 없는데 맨날 뭐를 짓는다고 큰소리는
    작성자 호연 작성시간 18.11.29
  • 남편업는 결혼기념일, 하루가 참으로 황폐한 날입니다.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29
  • 11월도 마지막 목요일~~!!
    뒤 돌아보는 아쉬움 보다는
    맞이하는 하루가
    더 의미 있고 중요하겠지요~~
    오늘 하루도 알차고
    뜻있는 좋은날 만들어 가시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11.29 '11월도 마지막 목요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고사성어

    막역지우 / 莫逆之友 莫 없을 막 逆 거스릴 역 之 갈 지 友 벗 우
    겉뜻 : 서로 거스르지 않는 친구라는 뜻
    속뜻 : 아무 허물없이 친한 친구를 가리키는 말
    작성자 참 모름 작성시간 18.11.29
  • 고사성어

    죽마고우 / 竹馬故友 竹 대 죽 馬 말 마 故 연고 고 友 벗 우
    겉뜻 : 대나무 말을 타고 놀던 옛 친구라는 뜻
    속뜻 : 어릴 때부터 가까이 지내며 자란 친구를 이르는 말
    작성자 참 모름 작성시간 18.11.28
  • 오늘도 님들 모두가 평안한날 되시길요.샬롬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28
  • 무사히 돌오아신 참모름님 감사합니다,,, 부디 회복잘하셔서 건강하신단소식 주세요 작성자 밀알 작성시간 18.11.27
  • 이제는 "금란지교" 하고 싶었는데 현실이 흔들어대니 넘어지고 있답니다.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27
  • 고사성어
    금란지교 / 金蘭之交 金 쇠 금 蘭 난초 란(난) 之 갈 지 交 사귈 교
    겉뜻 : 단단하기가 황금과 같고 아름답기가 난초 향기와 같은 사귐이라는 뜻
    속뜻 : 두 사람간에 서로 마음이 맞고 교분이 두터워서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해 나갈 만큼 우정이 깊은 사귐을 이르는 말
    작성자 참 모름 작성시간 18.11.27
  • 11월 마지막 화욜
    쌀쌀함이 한발 앞섰네요~!!
    감기 조심 하시고
    마음 따뜻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11.27 '11월 마지막 화욜쌀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불면증이요~ㅜㅜ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26
  •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자
    11월의 마지막주네요~!!
    추워진 날씨 따스한 차한잔 나누시고
    즐겁고 행복한 한주 열어가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11.26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첫눈이 더러운것들은 덮었는데, 화학공장의 하얀연기는 제어를 못했네요.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24
  • 퇴근길에 기온이 팍내려간걸 느끼겠네요... 내일아침은 더추워진다합니다, 작성자 밀알 작성시간 18.11.23
  • 신경외과에는 갔더니 회복중이라 하시고,
    칫과에서는 네개 임풀란트~
    스켈링만 하고왔네요.
    님들~ 건강관리 잘하시어요.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23
  • 가을이 가고
    한달이 가고
    또 한 주가 가고 있네요!!

    늘 행복을 나누어주고
    늘 이쁜생각에
    늘 좋은생각에
    늘 향기나는 말에
    소중한 울님들의 삶이
    항상 즐거웠음 하는 바랩니다~!!

    추워진 날씨가
    옷깃을 여미게 하네요~!!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건강조심 하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11.23 '가을이 가고한달이 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바람도불고 기온뚝이지요... 따시게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밀알 작성시간 18.11.22
  • 절기상 첫눈이 내린다는 소설로
    기온은 떨어졌지만 여기저기
    비소식에 흐린 날씨네요
    따뜻한 차한잔 하시고
    포근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11.22 '절기상 첫눈이 내린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지기님~ 배추전에 밀가루 쓰시나요, 참살가루 쓰나요??? 작성자 백장미 작성시간 18.11.21
  • 가을이 마지막 끝자락에 와 있네요!!
    겨울은 바로 곁에 있구요~~!!
    감기조심 하시고 마음 따뜻한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 18.11.21 '가을이 마지막 끝자락'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이전페이지 81 82 현재페이지 83 84 8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