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대간6기 앨범

백두대간 7차 , 구부시령~삼수령

작성자소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93 목록 댓글 8

이쁜 사진들 올라오기전에 똥손 사진 먼저 올립니다.


대장님 사진을 꼭 찍으려고 , 몰카시도 😅

들켰다

후미조 점심

말없이 포즈중이셔서, 눈치껏 😅

원하던 구도입니다. 감사합니다,시나브로 대장님

인증!

거지꼴로 하산했지만, 즐거운 우중산행이었습니다. 꾸벅

진짜 사진들은 다른분들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온몸이 얻어맞은거 같은데, 비님의 펀치력은 무시못하겠네요.
    담엔 다같이 먹는 점심, 명심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양마담 | 작성시간 26.06.21 소진 중간에 비 그친거 한백산님의 기도빨(?)인거 7기때 꼭 구전으로 전해주세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요즘 님이 젤 사랑스럽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양마담 오호 한백산님의 금우제 기억하겠습니다~~~
    마... 마지막 줄은 못본 걸로 🫪 ㅌㅌㅌ~
  • 작성자유녕이 | 작성시간 26.06.21 삐뚜루빼뚜루~
    이런 작품 넘좋아요 소진님^^🤣😆
    앞으로도 쭉~~똥손 퐛팅^^
  • 답댓글 작성자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오니까 더 난리나서 , 세상에 못내보낼 사진이 대부분이에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