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사진들 올라오기전에 똥손 사진 먼저 올립니다.
대장님 사진을 꼭 찍으려고 , 몰카시도 😅
들켰다
후미조 점심
말없이 포즈중이셔서, 눈치껏 😅
원하던 구도입니다. 감사합니다,시나브로 대장님
인증!
거지꼴로 하산했지만, 즐거운 우중산행이었습니다. 꾸벅
진짜 사진들은 다른분들이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온몸이 얻어맞은거 같은데, 비님의 펀치력은 무시못하겠네요.
담엔 다같이 먹는 점심, 명심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양마담 작성시간 26.06.21 소진 중간에 비 그친거 한백산님의 기도빨(?)인거 7기때 꼭 구전으로 전해주세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요즘 님이 젤 사랑스럽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양마담 오호 한백산님의 금우제 기억하겠습니다~~~
마... 마지막 줄은 못본 걸로 ㅌㅌㅌ~ -
작성자유녕이 작성시간 26.06.21 삐뚜루빼뚜루~
이런 작품 넘좋아요 소진님^^🤣😆
앞으로도 쭉~~똥손 퐛팅^^ -
답댓글 작성자소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오니까 더 난리나서 , 세상에 못내보낼 사진이 대부분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