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째 만취6기의 대간길은 긴 가뭄 속 단비와 함께 시작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단비였지만, 대간을 준비하는 입장에서는
고민과 걱정을 한가득 갖고 시작된 대간길이였습니다.
다행히 산우님들이 통제에 잘 따라주셨고, 점차 날씨도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백두대간의 명예는 4계절을 두번 도는 동안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어떠한 역경에서
멈추지 않고 전진하는 것 같습니다.
만취6기와 함께 즐거움속에 쌓여가는 추억을 맘끽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찍을때에는 집중해 주셔야 합니다. 양마담님! ㅎㅎ
살딸기는 나이도 잊게 하였습니다.
건의령에서 단체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산딸기 덕분에(?) 처음으로 통제가 안되었습니다..ㅎㅎ
다정한 싸이클고문님! 어깨에 손(멋짐)~
다정한 피누스님! 백리님과 브로맨스 ㅎㅎ
하이볼 제조에 최선인 설리반과 궁금한게 많은 양마담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누스 작성시간 26.06.21 new
비가 와도 ㅎㅎ 하하
진정한 백두대간 길 그 여정이 우리에게 추억을 주는것 같다.
산딸기 선두에서 따 먹었어도 남은 산딸기 좋아하는 아이시클님 발견 잘 걸으시더라.
수고했어요 리딩 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산을 진정 즐길 줄 아시는 피누스님!
함께 해주시면서, 꾸준한 응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양마담 작성시간 26.06.21 new
하이볼의 힘인지~~
아님 걱정해주시는 휜님들의 힘인지~~
제가 보기엔 알콜 부족으로 선두로 간것같은디 ㅠㅠ
앞으로 어케해야 할지 무쟈게 고민됩니다~~~
걱정해주시고 힘 주신 레아누님,푸른나무누님 정말 고맙습니다^^~
사진은 덤(?)으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누스 작성시간 26.06.21 new
나는 앞으로 술이 아닌 나의 등력으로 걸으려 노력 하려는데
그대는 알콜을 탐내는 군!
어찌된 것인지 하산하여 얼굴을 보다니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주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양마담님! 명산대장님을 위해 설리반님이 준비해 온 하이볼을 즐기기 위해 정상주도 참으시고, 선두로 하산하시는 모습! 멋졌습니다. 멋짐뿡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