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대간6기 앨범

백두대간 6기 7차 14구간[구부시령~석희봉~건의령~삼수령]

작성자유녕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6 목록 댓글 12

산딸기를🍓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선두 그룹 덕분에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1등의 영광은 👑설리반님께 양보하고, 저는 기쁘게 2등으로 내려왔는데요ㅋ
유녕이의 2등의 영광은 산딸기에게 바치겠습니다 ㅋㅋ🍓
7차 우중산행 함께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6기대간 시작하고 대장님 독사진을 처음 찍어 드린듯 합니다~!!^^뿌듯하네요 ^^
    우중산행 수고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양마담 여기는 선두인가???
    후미인가????
    양마담 대장님 덕분에 헛갈렸네요~ㅋ
    하이볼 만만세~~🙌🙌🙌
  • 작성자설리반(썰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맘도 외모도 예쁜 윤영님 때문에 언감생심 1등도 해보고 큰 은혜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대장님들 그동안 비오는 날 선두에 길잡이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잠시였지만 나뭇가지에 걸린 빗방울이 가볍지가 않더이다. ^^;;
  • 답댓글 작성자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7차 선두 하산 1등의 영광만 생각해 주세여~~^^
    만취6기의 소중한 보물~
    갑장🐷 설리반님 쵝오^^
    우중산행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설리반(썰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유녕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