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 6기 7차 14구간[구부시령~석희봉~건의령~삼수령] 작성자유녕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피누스 작성시간26.06.21 시작하며 인식하고하산하여 스트레이트 마실때 만난 총무님, 사진보니 같은 장소 산행 한것이 맞군요언제나 즐겁고 유쾌하게 ᆢ3.6km남기고 어제의 과음이 몸을 끌어 안아서 후반에 고생한 산행, 그래도 시간이 흐르면 추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발렌타인 스트레이트로 원샷 이후 컨디션 회복??ㅋㅋㅋㅋㅋㅋㅋㅋ대간길 산행은....해장산행????ㅎ고생 끝에 보람을 느끼셨네요^^다음부턴 산행 전날은 금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누스 작성시간26.06.21 유녕이 약속 ㅛ.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진 작성시간26.06.21 후미조가 대기시간?이 좀 걸려서, 앞에분들을 하산할때 다시 만났네요.😅글치 않아도 담엔 선두조로 가자~~라고 약속했는데, 다음은 설악산이라 힘들 것 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설악에서 우리 평생 잊지 못할 추억 많이 만들고오자구요~^^선두 그런거 안해도됨~모두 함께 즐기는거에 최선을 다하자구요~^^우중산행 수고했어요 소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주파 작성시간26.06.21 비에 깨끗이 씻긴(?) 산딸기의 새콤달달함이 7차 대간길의 추억 하나를 추가 해 줬네요.리딩보다 먼저 도착해서 선두조 사진 찍어주었네요. 만능재주꾼 복덩이 총무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마담 작성시간26.06.21 복덩이 보다 좋은 말(?) 없는지?정말 매력덩어리~~~유녕이 총무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6기대간 시작하고 대장님 독사진을 처음 찍어 드린듯 합니다~!!^^뿌듯하네요 ^^우중산행 수고많으셨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양마담 여기는 선두인가???후미인가????양마담 대장님 덕분에 헛갈렸네요~ㅋ하이볼 만만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리반(썰리) 작성시간26.06.22 new 맘도 외모도 예쁜 윤영님 때문에 언감생심 1등도 해보고 큰 은혜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대장님들 그동안 비오는 날 선두에 길잡이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잠시였지만 나뭇가지에 걸린 빗방울이 가볍지가 않더이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7차 선두 하산 1등의 영광만 생각해 주세여~~^^만취6기의 소중한 보물~갑장🐷 설리반님 쵝오^^우중산행 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설리반(썰리) 작성시간26.06.22 new 유녕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