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백두대간 6기 7차 14구간[구부시령~석희봉~건의령~삼수령]

작성자유녕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누스 작성시간26.06.21 시작하며 인식하고
    하산하여 스트레이트 마실때 만난 총무님, 사진보니 같은 장소 산행 한것이 맞군요
    언제나 즐겁고 유쾌하게 ᆢ
    3.6km남기고 어제의 과음이 몸을 끌어 안아서 후반에 고생한 산행, 그래도 시간이 흐르면 추억!
  •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발렌타인 스트레이트로 원샷 이후 컨디션 회복??ㅋㅋㅋㅋㅋㅋㅋㅋ
    대간길 산행은....
    해장산행????ㅎ
    고생 끝에 보람을 느끼셨네요^^다음부턴 산행 전날은 금주!!!!👌👌👌
  • 답댓글 작성자 피누스 작성시간26.06.21 유녕이 약속 ㅛ.
    ㅋㅋㅋㅋ
  • 작성자 소진 작성시간26.06.21 후미조가 대기시간?이 좀 걸려서, 앞에분들을 하산할때 다시 만났네요.😅
    글치 않아도 담엔 선두조로 가자~~라고 약속했는데, 다음은 설악산이라 힘들 것 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설악에서 우리 평생 잊지 못할 추억 많이 만들고
    오자구요~^^
    선두 그런거 안해도됨~
    모두 함께 즐기는거에 최선을 다하자구요~^^
    우중산행 수고했어요 소진님^^
  • 작성자 정주파 작성시간26.06.21 비에 깨끗이 씻긴(?) 산딸기의 새콤달달함이 7차 대간길의 추억 하나를 추가 해 줬네요.
    리딩보다 먼저 도착해서 선두조 사진 찍어주었네요. 만능재주꾼 복덩이 총무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양마담 작성시간26.06.21 복덩이 보다 좋은 말(?) 없는지?
    정말 매력덩어리~~~유녕이 총무님^^♡♡^^
  •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6기대간 시작하고 대장님 독사진을 처음 찍어 드린듯 합니다~!!^^뿌듯하네요 ^^
    우중산행 수고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양마담 여기는 선두인가???
    후미인가????
    양마담 대장님 덕분에 헛갈렸네요~ㅋ
    하이볼 만만세~~🙌🙌🙌
  • 작성자 설리반(썰리) 작성시간26.06.22 new 맘도 외모도 예쁜 윤영님 때문에 언감생심 1등도 해보고 큰 은혜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대장님들 그동안 비오는 날 선두에 길잡이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잠시였지만 나뭇가지에 걸린 빗방울이 가볍지가 않더이다. ^^;;
  • 답댓글 작성자 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7차 선두 하산 1등의 영광만 생각해 주세여~~^^
    만취6기의 소중한 보물~
    갑장🐷 설리반님 쵝오^^
    우중산행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설리반(썰리) 작성시간26.06.22 new 유녕이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