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기를🍓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선두 그룹 덕분에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1등의 영광은 👑설리반님께 양보하고, 저는 기쁘게 2등으로 내려왔는데요ㅋ
유녕이의 2등의 영광은 산딸기에게 바치겠습니다 ㅋㅋ🍓
7차 우중산행 함께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6기대간 시작하고 대장님 독사진을 처음 찍어 드린듯 합니다~!!^^뿌듯하네요 ^^
우중산행 수고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양마담 여기는 선두인가???
후미인가????
양마담 대장님 덕분에 헛갈렸네요~ㅋ
하이볼 만만세~~🙌🙌🙌 -
작성자설리반(썰리) 작성시간 11:28 new
맘도 외모도 예쁜 윤영님 때문에 언감생심 1등도 해보고 큰 은혜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대장님들 그동안 비오는 날 선두에 길잡이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잠시였지만 나뭇가지에 걸린 빗방울이 가볍지가 않더이다. ^^;; -
답댓글 작성자유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37 new
7차 선두 하산 1등의 영광만 생각해 주세여~~^^
만취6기의 소중한 보물~
갑장🐷 설리반님 쵝오^^
우중산행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설리반(썰리) 작성시간 12:49 new
유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