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산차원대 작성시간 26.06.22 민들레님!
좋은 도자기를 갖고 계시네요
저는 잘 모릅니다 만
귀하게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귀한데 약간의 기스가 나서 속이 상 합니다 .
전에 이태원이나 인사동에서 이런 도자기와 똑같은걸 보통 15 ~ 25 만원에 거래 되는걸 본적 잇습니다 .
청계천에 풍물시장인가 벼룩시장앨 가니까 8 만원을 달라 [ 몇년전에 얘기 임 ] 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송산차원대 작성시간 26.06.22 민들레 그렇군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송산차원대 고맙습니다 , 송산님 , 버리긴 아까운 예술품이라 당분간 그냥 소장 하려고 합니다 ~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24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입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