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꽃씨야 님 , 작은 흠집이 있는 도자기 ᆢ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도자기가 잇는데 그런걸 돈받고 파는건
    양심상 안되고 , 버리긴 너무 작품이 아까워
    혹시 꽃씨야 님 집에 소장 물건과 물물교환이
    가능할까요 ? ㅠ ㆍ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손가락 두개로 벌려 도자기를 확대해보시면 알겟지만
    그냥 눈으로 감상하기엔 흠결이 없는 도자기입니다ㆍ 세심히 자세히 보면 취급 보관 관리 부주의로 인한 애석하게 살짝 , 긁힌 기스가 ᆢ ㅠ ㆍ
  • 답댓글 작성자 꽃씨야 작성시간26.06.22 이크,
    요즘 단순하게 살려고 주변의 물건들을
    하나씩 하나씩 정리하는 중이라서......
    물물 교환한 물건이 없어요 ㅡ.ㅡ
    죄송해요 _()_
    민들레 님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꽃씨야 아이고 ㅋ , 필요없고 가격이 높지 않은건 버려두 아깝거나 부담이 안되겟지요 .
    이런 특별한건 버리시기 쉽지 않으심 . ㅠ .
  • 작성자 송산차원대 작성시간26.06.22 민들레님!
    좋은 도자기를 갖고 계시네요
    저는 잘 모릅니다 만
    귀하게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귀한데 약간의 기스가 나서 속이 상 합니다 .
    전에 이태원이나 인사동에서 이런 도자기와 똑같은걸 보통 15 ~ 25 만원에 거래 되는걸 본적 잇습니다 .
    청계천에 풍물시장인가 벼룩시장앨 가니까 8 만원을 달라 [ 몇년전에 얘기 임 ] 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송산차원대 작성시간26.06.22 민들레 그렇군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송산차원대 고맙습니다 , 송산님 , 버리긴 아까운 예술품이라 당분간 그냥 소장 하려고 합니다 ~
  • 작성자 호쿠마 작성시간26.06.24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입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