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씨야 님 , 작은 흠집이 있는 도자기 ᆢ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도자기가 잇는데 그런걸 돈받고 파는건 양심상 안되고 , 버리긴 너무 작품이 아까워 혹시 꽃씨야 님 집에 소장 물건과 물물교환이 가능할까요 ? ㅠ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손가락 두개로 벌려 도자기를 확대해보시면 알겟지만 그냥 눈으로 감상하기엔 흠결이 없는 도자기입니다ㆍ 세심히 자세히 보면 취급 보관 관리 부주의로 인한 애석하게 살짝 , 긁힌 기스가 ᆢ ㅠ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씨야 작성시간26.06.22 이크,요즘 단순하게 살려고 주변의 물건들을하나씩 하나씩 정리하는 중이라서......물물 교환한 물건이 없어요 ㅡ.ㅡ죄송해요 _()_민들레 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꽃씨야 아이고 ㅋ , 필요없고 가격이 높지 않은건 버려두 아깝거나 부담이 안되겟지요 . 이런 특별한건 버리시기 쉽지 않으심 . 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산차원대 작성시간26.06.22 민들레님!좋은 도자기를 갖고 계시네요저는 잘 모릅니다 만귀하게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귀한데 약간의 기스가 나서 속이 상 합니다 . 전에 이태원이나 인사동에서 이런 도자기와 똑같은걸 보통 15 ~ 25 만원에 거래 되는걸 본적 잇습니다 . 청계천에 풍물시장인가 벼룩시장앨 가니까 8 만원을 달라 [ 몇년전에 얘기 임 ] 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산차원대 작성시간26.06.22 민들레 그렇군요편안한 밤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송산차원대 고맙습니다 , 송산님 , 버리긴 아까운 예술품이라 당분간 그냥 소장 하려고 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쿠마 작성시간26.06.24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입니다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