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꽃씨야 고맙습니다 ~
-
작성자송산차원대 작성시간 26.06.23 이 상처는 구울 때 난 것 같은데요
아마 그럴겁니다
그냥 간직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래요 ? 그럼 하자가 잇는 불량 상 품인데
어텋게 시중에 출하되고 판매될수
잇었을까요,, ? 궁금 ㆍㅠ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24 new
아깝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그래서
아까워서 못 버리고 잇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