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신장개업한지 몆달도 안돼 손님이 없어 폐업하더니
학교앞 팥 칼국수집도 한 일년남짓 버티더니
( 임대 ) 라고 써 붙엿네요 ㆍ 마음이
답딥 하네요 ㆍ ㅠ ㆍ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08 그러네요~~
경기가 살아나야 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제가 아는 김밥천국 주인은 이 십년 넘게
열심히 버티섯는데 건물주가 월세를 6 백만원
이나 올려달래서 결국 며칠전 폐업을 혓답ㄴ다 ㆍ
돈 ᆢ 돈 ᆢ
죽어서 싸 갖고 갈건지 ᆢ ㅠ ㆍ -
작성자꽃씨야 작성시간 26.06.08 요즘 경기가 넘 안 좋아요
이곳에도 폐업하는 식당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어떤 건물은 통째 임대라는 말이
붙어있기도 합니다
근데 김밥천국 집 월세사 6백만 원이나 한다니......
지인의 안경점도 6백만 원 넘게 월세를 내고 있으니
근심 걱정이 한아름인 것 같습니다
돈을 벌려고 신장개업을 했을 텐데
너무 안타깝네요
언제쯤 경기가 다시 살아나려는지 걱정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댓글 고맙습니다 ㆍ 꽃씨야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