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삼겹살 식당이 ᆢ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신장개업한지 몆달도 안돼 손님이 없어 폐업하더니 학교앞 팥 칼국수집도 한 일년남짓 버티더니 ( 임대 ) 라고 써 붙엿네요 ㆍ 마음이 답딥 하네요 ㆍ ㅠ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쿠마 작성시간26.06.08 그러네요~~경기가 살아나야 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제가 아는 김밥천국 주인은 이 십년 넘게 열심히 버티섯는데 건물주가 월세를 6 백만원이나 올려달래서 결국 며칠전 폐업을 혓답ㄴ다 ㆍ 돈 ᆢ 돈 ᆢ죽어서 싸 갖고 갈건지 ᆢ ㅠ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씨야 작성시간26.06.08 요즘 경기가 넘 안 좋아요이곳에도 폐업하는 식당들이점점 늘어나고 있어요어떤 건물은 통째 임대라는 말이붙어있기도 합니다근데 김밥천국 집 월세사 6백만 원이나 한다니......지인의 안경점도 6백만 원 넘게 월세를 내고 있으니근심 걱정이 한아름인 것 같습니다돈을 벌려고 신장개업을 했을 텐데너무 안타깝네요언제쯤 경기가 다시 살아나려는지 걱정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댓글 고맙습니다 ㆍ 꽃씨야 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