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우리 동네 삼겹살 식당이 ᆢ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5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신장개업한지 몆달도 안돼 손님이 없어 폐업하더니
    학교앞 팥 칼국수집도 한 일년남짓 버티더니
    ( 임대 ) 라고 써 붙엿네요 ㆍ 마음이
    답딥 하네요 ㆍ ㅠ ㆍ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08 그러네요~~
    경기가 살아나야 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제가 아는 김밥천국 주인은 이 십년 넘게
    열심히 버티섯는데 건물주가 월세를 6 백만원
    이나 올려달래서 결국 며칠전 폐업을 혓답ㄴ다 ㆍ
    돈 ᆢ 돈 ᆢ
    죽어서 싸 갖고 갈건지 ᆢ ㅠ ㆍ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08 요즘 경기가 넘 안 좋아요
    이곳에도 폐업하는 식당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어떤 건물은 통째 임대라는 말이
    붙어있기도 합니다
    근데 김밥천국 집 월세사 6백만 원이나 한다니......
    지인의 안경점도 6백만 원 넘게 월세를 내고 있으니
    근심 걱정이 한아름인 것 같습니다
    돈을 벌려고 신장개업을 했을 텐데
    너무 안타깝네요
    언제쯤 경기가 다시 살아나려는지 걱정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고맙습니다 ㆍ 꽃씨야 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