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정말 화가 나네요 ㆍ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4
.

회식 술자리 강요 등 , 직장   괴롭힘 으로 자살한 

 이십대 여자소방관   생각할수록 너무 화나는데 

소방당국이 자살이유를   ( 남자  친구관계때문  )이라

기재해   유족들 가슴을 찢어놓고  잇다니 ᆢ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야 | 작성시간 26.06.15
    아니

    사람을 괴롭힐까요
    회식 술자리 강요라......
    요즘은 건강을 위해서 술 안 마시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아마 40~60대 남자분들이 강요를 하는 것은 아닌지
    술이 좋으면 좋아하는 사람끼리 마시면 될 일이 아닌가요
    아주 오래전에 술을 못 마시는 동기생 남자가 있었는데
    한 번은 여자들이 놀리는 바람에 억지로 술을 마셔서
    난리가 난 적이 있었습니다
    몸이 빨갛게 되고 두드러기가.....
    그 후 여자 아이들이 절대로 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못 마시는 사람에게 술을 권하면
    목숨 줄이 왔다 갔다 하는 일이 되기도 하니까요
    마음 아픈 유족들을 두 번 죽이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체질적으로 술을 못 받습니다 ㆍ포도주만 마셔두 취해 어질 어질 하지요 ㆍ담배도 오래전 호기심에 한가치 피워 봣다가 머리가 너무 아파 다신
    안 피우고 잇지요 ㆍ귀한 공감 댓글 감사 드립니다 ~ 꽃씨야 님 ㆍ
  • 작성자호쿠마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