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 년된 양복바지와 ᆢ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꽃씨야 작성시간26.06.22
    특별히 정이 든 옷들이 있지요
    그런 옷은 그냥 소장하고 있어도 되지 않을까요
    음......
    저는 추억이 깃든 옷이 없어서
    그 마음들을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해는 갑니다
    관상학 적으로 너무 낡은 옷을 가지고 있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하는데
    어느 것이 정답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낡고 헤져 의복으로서 기능을 상실햇기에
    버려야 당연한 헌옷이지만 돈으로 계산할수없는 (정) 이 깃들엇기에 소장하여도 안좋겟냐는 꽃씨야님의 따 뜻한 의견뎟글에 고맙습니다 ~ ^^
  • 작성자 호쿠마 작성시간26.06.24 new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입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