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cafe.daum.net/giantpangtv/qKja/2049?svc=cafeapp
2025년 1월에 올라온 무나 후기 지금 남기기 있기 없기?? ㅠㅠ
되둉합니다
그 전에 한국 왔을때 왜 못 썼냐구여ㅠㅠ세상 바빠서 못 먹었떠요
카페 갈 짬 나면 투썸이 안보이고.. 하
오늘 드뎌 써봅니다
커피 두잔과 ㅋ 반숙란 ㅋ
소중한 단백질
사들고 한강 공원으로 레츠고
메세타콰이어길에서 투썸과 함께
우왕
대단합니다
좀 있다가 한강 버스 타고 육삼빌딩 가보게요 ㅋㅋ
아 ㅋ 이거 타고 어케 출퇴근을 하죠?? 내려서도 한참인데 ㅠㅠ 심지어 한시간에 한대…
하지만 한강라면 레츠고
투썸 반숙란 레츠고
대전에서 일전에 사온 말차 튀소 냉동 했다가 들고왔는데
넘넘 맛나네요
아르미이 턴배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덕분에 맛난 커피와반숙란 먹었어요
늦었지만 인증 보시고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모두모두 펭러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05 오늘 날도 좋은데 아주 제대로 즐기고 계시네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5 턱별하고 따수운 나눔입니다💙
떤배님 좋은 곳에서 투썸 커피도 드시고 넘 좋으시겠어요😊 라면과 말차 튀소도 맛있겠어요ㅎㅎ😋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작성시간 26.06.05 오! 한강코스요리 👍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시간 26.06.11 아항 잘드셨음 되었죠 괜찮습니다~~~^^
맛난거 많이많이 드셨구나요 그게 중허져~~~^^
